뷰티 인플루언서 슈가비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로셀 퓨어 클렌징패드와 볼륨 부스팅 샴푸 및 큐치약 공구를 오픈했다.
아로셀 퓨어 클렌징 패드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빠르게 지우고 피부 속 촉촉함은 살리는 약산성 제품이다. 100% 순면 듀얼 패드로 확실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특히 레몬그라스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 수분, 진성, 모공수렴을 돕는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로셀 볼륨 부스팅 샴푸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머리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독성물질 설페이트가 들어있지 않은 프리미엄 샴푸로 식약청에서 인증한 탈모 완화 기능 성분인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에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다.
큐치약은 치아의 손상이나 마모 걱정 없이 색소 흡착기술로 자연스레 밝아지는 미백 효과뿐 아니라 쿼럼센싱 특허기술로 유해균을 억제해 충치 및 치주질환 예방을 돕는다. 또한 불소와 합성계면활성제를 함유하지 않고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공동구매를 기념해 클렌징 패드나 볼륨 부스팅 샴푸 3개를 구매했을 경우 제품 1개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한 큐치약을 4개 구매했을 경우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슈가비는 유쾌하고 발랄한 성격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유쾌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