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새해 다이어트 결심!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입력 2021-01-15 13:35:37 수정 2021-01-15 13:35:3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다이어트를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동기부여일 것. 다이어트에 성공한 워너비 스타들을 보고 자극과 동기부여를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한다.


▲전효성
연예계 대표 다이어트 고수로 알려진 전효성.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사랑받던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군살 하나 없는 슬림한 몸매로 변신했다. 이어 꾸준히 유지하며 많은 다이어터들의 귀감이 되어주고 있는데. 오랫동안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해온 그녀는 3일 동안 하루에 샐러드 한 끼를 먹고 꾸준히 운동하는 걸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았다.

또한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양배추를 삶아서 여러 가지 채소와 두부를 넣고 만든 양배추 두부 말이, 으깬 두부와 잘게 자른 유부 그리고 유부초밥 양념을 뿌려서 비벼주면 완성되는 두부유부비빔 등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했다. 또한 필라테스나 스쿼시 등 식단과 함께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도 탄탄한 몸매 비법 중 하나라고 전했다.


▲한예슬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동안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한예슬. 고양이 같이 화려한 외모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몸매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는 그 또한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요정 같은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스케줄 없는 날엔 반드시 아침엔 유산소 운동을 저녁엔 근력 운동을 하는 것.

또한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것도 그녀만의 꿀팁 중 하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지겨울 땐 산책을 통해 유산소 운동을 한다고 했다. 또한 그의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치아시드 한 스푼과 뮤즐리, 프로틴 요거트과 어우러진 음식으로 높은 포만감과 식이섬유, 비타민B를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간식 겸 식사를 꼽을 수 있겠다.


▲소유
데뷔 초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줬던 소유 역시 다이어트를 통해 더욱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가지게 됐다.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고 관리 잘한 몸매로 가꾸고 싶다면 그의 비법을 잘 살펴보자. 아침엔 한식과 과일 위주로 섭취하고 점심엔 샐러드나 토마토 등 가벼운 음식을 섭취한다고.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집콕 홈 트레이닝 영상’을 공유하면서 자신만의 운동 방법을 공유하기도 했다. 복근, 힙업, 하체, 유산소 운동을 골고루 직접 시범을 보여주며 따라 하기 쉽게 설명을 해줘 초보 다이어터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다이어트 식단 추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세트'
늘 작심삼일로 끝나는 다이어트로 고민이라면 주목해보자. 굽네몰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칼로리 치트킷 세트’는 굽네몰 제품으로 이뤄진 3일 식단으로 맛있고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루 3끼에 약 1,100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맛과 영양으로 인기가 높은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되어 3일간 총 9끼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식단 관리만 잘하더라도 반은 성공했다고 할 수 있을 것. 굽네몰 베스트 제품과 함께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가꿔보자.

사진 : 전효성, 한예슬, 소유 인스타그램,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1-01-15 13:35:37 수정 2021-01-15 13:35:37

#다이어트 , #전효성 , #한예슬 , #소유 , #굽네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