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믿고 쓰는 신생아 젖병용품

입력 2021-02-16 11:32:04 수정 2021-02-16 13:15:4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매일 사용할 수밖에 없는 젖병용품,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유해물질 걱정 없이 믿고 쓸 수 있는 아기 젖병용품들을 모아봤다.



세계특허 배앓이 방지 젖병 ‘유미’



세계특허 360˚공기순환 시스템이 적용된 유미젖병은 8개의 공기순환 통로가 있어 어느 방향으로 젖병을 기울여도 공기순환이 가능해 배앓이 방지에 효과적이다.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재질(PPSU)로 열탕, 스팀 소독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윰 자외선 UV LED 젖병소독기





더욱 강력한 살균건조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PTC환풍 건조히터와 내부순환 열풍방식으로 더 완벽하고 강력하게 소독해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동작 감지 LED 창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으로 주방과 다용도실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몽디에스 젖병세정제



식품첨가물로 만든 안심 1종 주방세제. 젖병, 이유식기, 장난감, 과일 세척까지 가능하다.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했으며 EWG 그린 등급의 보습 성분으로 피부 건조함을 최소화했다.


모윰 PPSU 올인원 젖병



신생아 젖병부터 빨대컵까지 호환되어 성장 단계별로 변형이 가능한 올인원 젖병. 리얼핏 젖꼭지로 아기의 입 구조에 맞게 설계됐다. 배앓이방지 에어밸브와 360도 회전 빨대컵으로 빨대가 꺾이지 않고 자유롭게 휠 수 있다. 감성적인 컬러와 트렌디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 시 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폴레드 페어런토리 자외선 젖병소독기



열탕 소독의 번거로움과 고온에서 발생되는 환경호르몬에 대한 염려를 불식시키는 자동 소독방식의 자외선 살균소독기. 국내 유일 돔형 3D 수직반사 구조로 빈틈없이 소독하며, 특대형 사이즈로 쌓인 젖병 소독을 한꺼번에 끝낼 수 있다. 환경 호르몬 발생 최소화를 위해 자연건조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