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다이어터를 위한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

입력 2021-03-18 11:18:29 수정 2021-03-18 11:18:2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 오면서 다시 다이어트를 마음먹는 이들이 늘고 있다. 봄이 코앞으로 다가온 이 시점에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다. 실패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철저한 계획을 짜야 할 때다.

짧은 시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다면 식단 관리를 신경 써야 한다. 운동보다 식단을 어려워하는 다이어터라면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 식단에 중점을 둬야 한다. 마음만 앞서 닭가슴살 하나만 먹다 보면 금방 물리기 십상이기 때문. 초보 다이어터를 위해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한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
다이어트할 때 무조건 소스나 양념은 피해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오히려 무염으로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의 위험이 크기 때문에 소스에 대한 부담감은 잠시 내려놓는 것이 좋다. 굽네몰의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는 스윗 데미글라스 소스에 갈릭과 흑후추의 풍미를 더한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이다. 퍽퍽한 닭가슴살이 먹기 힘든 다이어터를 위해 스팀으로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로 만들었다. 뒤돌아서도 생각나는 달콤함과 짭조름한 맛으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닭가슴살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릴후랑크 '마늘'
굽네몰의 ‘그릴후랑크 마늘맛’은 일반 소시지보다 맛있는 ‘닭가슴살 소시지’로 다이어터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굽네만의 비법으로 톡 터지는 수분감과 부드러움을 재현했다. 국내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은 소시지다. 참나무로 2번 훈연한 깊은 향으로 입맛을 사로잡으며, 다시마엑기스로 풍미를 올렸다. 마늘맛은 담백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해 가장 인기 있는 맛이다.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닭가슴살을 원한다면 굽네몰의 ‘그릴후랑크 마늘맛’을 추천한다.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볼 '청양고추맛'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에 질린 다이어터를 위한 ‘굽네 탱글탱글 닭가슴살 청양고추맛’이 인기를 끌고 있다. 어묵처럼 탱글탱글 쫄깃한 사이즈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간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청양고추맛, 깻잎맛, 옥수수콘맛 이렇게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끝까지 깔끔하면서 알싸하고 매콤한 맛이 당긴다면 청양고추맛이 제격! 운동 전과 후로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거나 다이어트할 때 간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꼭 필요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또한 샐러드나 파스타 등 요리용 토핑에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식단이다.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 '콘맛'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두툼한 두께로 육즙 가득한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 콘맛’이다. 함박 스테이크처럼 리얼한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굽네 닭가슴살 오븐 스테이크’는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맛있는 스테이크로 굽네 기술로 오븐에 구워 맛과 식감까지 살린 닭가슴살 제품이다. 매콤 알싸한 청양고추맛과 고소 담백한 옥수수콘맛, 은은하고 향긋한 깻잎맛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옥수수콘이 닭가슴살에 콕콕 박혀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는 콘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제품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3-18 11:18:29 수정 2021-03-18 11:18:29

#다이어터 , #닭가슴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