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홈파티룩부터 트렌디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데님룩,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 어린이날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주목된다.
우선,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홈파티를 즐기는 추세에 맞춰 홈파티룩을 준비했다. 이번 홈파티룩은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프린세스 원피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하늘거리는 샤스커트가 돋보이는 '홈파티드레스'는 치마 밑단에 자수로 디테일한 포인트를 살렸으며, 상의 소매 부분에 프릴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핑크데이지원피스'는 꽃 장식이 러블리함을 배가하며 화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홈파티드레스'와 '핑크데이지원피스'는 출고 직후 매주 100장씩 판매되고 있으며, 어린이날 홈파티룩으로 뜨거운 인기가 예상된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꾸안꾸룩의 정석인 티셔츠에 청바지 코디를 선보인다. 다섯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뉴로고 티셔츠'와 여아 전용의 '뉴로고슬림티셔츠'는 브랜드 로고를 중앙에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하의로 코디할 수 있는 '쿨진풀온데님쇼츠'와 '스키니풀온데님쇼츠'는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이 담긴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한결 짧아진 기장으로 계절감을 살렸으며, '쿨진풀온데님쇼츠'의 경우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맛볼 수 있다. 허리부분은 고무 밴드를 사용해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였다. '스키니풀온데님쇼츠'는 플라스틱 재생소재로 제작돼 친환경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날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플레이키즈프로는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스포티한 컨셉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우수한 통풍성을 자랑하는 드라이핏 소재의 ‘DF스페이스 티셔츠’는 현재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베스트 아이템으로, 멀티컬러 그래픽으로 그려진 점프맨과 조던 로고가 돋보인다. 여기에 메쉬 소재의 ‘MS점프맨에어반바지’와 함께 코디하면 여름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나 실내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가정들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을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별로 어린이날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인 만큼 다양한 혜택들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1-04-28 17:50:55
수정 2021-04-28 17: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