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아기와 초보맘을 위한 센스있는 출산 선물은 이것!

입력 2021-07-23 08:53:01 수정 2021-07-23 11:40: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엄마와 아기의 첫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로 어떤 아이템이 좋을까? 아기와 산모를 모두 만족시킬 특별한 아이템을 알아보자. 초보맘의 기쁨이 2배가 되는 기특한 선물 리스트.


부가부 스타더스트
에어로스페이스 폴딩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아기침대로 1초 만에 펼쳐지고, 3초 만에 다시 슬림하게 접을 수 있어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다. 침대 상단에 탈부착할 수 있는 신생아용 배시넷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코텍스 친환경 인증을 받은 케미컬 프리 패브릭은 탈부착할 수 있어 기계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침대를 에워싸고 있는 사방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어디서든 아이를 볼 수 있어 유아용 놀이 펜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무게가 가볍고(7.7kg) 트래블 백이 포함돼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휴가지에서도 위생적인 우리 아이 전용 침대를 사용할 수 있어 출산 선물로도 인기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멜란지 2종.
가격 42만원


뉴나 리프 커브
아기가 엄마의 배 속에 있을 때와 같은 27도 각도를 그대로 구현해 놓은 뉴나 리프 커브 프리미엄 바운서는 바람에 살랑이는 나뭇잎처럼 부드러운 스윙으로 최상의 안정감을 선사한다. 바운서 내 볼베어링 추 특수 설계로 전기 연결이 필요 없어 인체에 무해하며, 뇌 흔들림 증후군을 예방하는 좌우 스윙 시스템으로 영유아 시기 더욱 안전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코텍스 인증의 친환경 섬유로 설계되어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 시기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액세서리로는 토이바와 캐노피가 있으며, 특히 전용 캐노피는 여름철 자외선 및 모기나 해충 등의 외부 환경으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가격 42만8천원


드시모네 베이비 캡슐
우리 아기 첫 번째 좋은 균 ‘드시모네 베이비 캡슐’은 한국식약처에서 인정한 국내 유일* 장 면역 개별인정원료를 사용한 아기 유산균으로 원료개발자 드시모네 교수가 엄선한 특별 유산균 8종을 배합했다. 아기에게 먹이기 편한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캡슐당 보장균수 10억)형태로 전 과정 냉장 유통되어 신선한 생균을 그대로 유지했다. 250편 이상의 SCI 논문 등 과학적인 기능을 검증 받았으며,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아기, 장 면역을 키워 황금변을 보고 싶은 엄마에게 안성맞춤이다. 아기 면역력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해 초보엄마들이 꼭 챙겨야 할 ‘우리 아기 필수 건강템’ 드시모네 유산균은 엄마들 사이에서 벌써 입소문난 명품 유산균이다.
*한국식약처 고시 기준 / 2021년 7월 기준
가격 3만8천원


마더케이 베이직 젖병 스타터 세트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는 맞춤 젖꼭지를 개발한 마더케이는 단계별 적정 흡입량을 총 5단계로 구분한 젖꼭지로 편리한 수유를 돕는다. 스마트 에어밸브 시스템이 적정한 공기 압력을 유지해 젖병 진공을 방지하고 헛공기 흡입을 막아주며 역류·샘·흡착 없이 원활한 수유가 가능하다. 의료기기에 사용되며 실리콘 중 최고 등급인 프리미엄 실리콘 LSR 100%로 제작되어 아기가 오래 물어도 안심할 수 있다. 납, 카드뮴, 포름알데히드 등 총 24가지 유해물질 무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잘 쓰러지지 않는 하부 중심 설계와 타사 대비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수유 찌꺼기가 끼지 않는 라운드 설계로 세척이 편리하고, 빨대 꼭지만 교체하면 젖병, 스파우트, 빨대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 8만5000원


통벨라 오가닉 코튼 신생아 5종 세트
국제유기섬유 인증 기준인 GOTS 공식인증을 받은 통벨라는 오가닉 코튼 원사와 원단을 사용해 신생아 코튼 제품을 만든다. 아기에게 해로운 유독성 화학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여린 아기 피부에 편안하고 순하다. 납 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국제 삼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건강한 포장재를 사용해 포장에서 제품으로 묻을 수 있는 유독물질 또한 없다. 통벨라는 엄격한 자체 품질 관리 시스템 ALHH를 통해 코튼 자체의 부드러움을 살린 프리미엄 오가닉 제품만을 기획·생산·출시한다. 고급 더블자가드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 100% 오가닉 코튼으로만 만들었다. 배냇저고리, 속싸개, 비니 모자, 손싸개, 발싸개로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코튼 제품만 모아놓은 선물 세트다,
가격 5만2천원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 체육관 디럭스
아기의 즐거움과 신체발달에 좋은 피셔프라이스의 ‘아기 체육관’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다리를 쭉 뻗어 스트레칭과 킥을 하며 운동을 하고, 건반을 누르면 재미있는 소리가 나온다. 음악뿐만 아니라 아치봉에 달려 있는 딸랑이, 치발기 등 여러 종류의 장난감이 아이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한다. 아기가 누운 자세, 엎드린 자세, 앉은 자세 등 어떤 자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부드럽고 안전한 분리형 아치봉에 달린 바스락거리는 팬더 장난감, 코끼리 치발기, 까꿍 거울, 딸랑이 등이 아기의 오감을 자극한다. 푹신하고 위생적인 매트는 따로 분리하여 손쉽게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으며 피아노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가격 6만2천원
입력 2021-07-23 08:53:01 수정 2021-07-23 11:40:21

#부가부 , #스타더스트 , #아기침대 , #뉴나 , #바운서 , #드시모네 , #아기유산균 , #유산균 , #아기 , #임산부 , #출산선물 , #마더케이 , #젖병 , #신생아 , #신생아용품 , #아기용품 , #아기체육관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