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가 리사이클 소재의 친환경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아동복 시장의 리딩 주자로서 아이들을 위한 선한 영향력을 이어간다.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나이키키즈의 친환경 제품 라인 아이템들을 출시해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친환경 트렌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 아이들에게도 의미 있는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발 맞춘 것.
이번에 공개하는 제품들은 폐기물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재생 섬유 및 유기농 섬유 혼방을 활용한 나이키의 친환경 제품 라인이다. 재활용 폴리 소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인 측면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디테일까지 모두 잡은 점이 돋보인다. 해당 라인은 플레이키즈프로가 함께 하는 ‘제로 탄소’ 및 ‘제로 폐기물’을 지향하는 나이키 브랜드의 '무브 투 제로(MOVE TO Z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라인 중 남아용 제품은 시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FT컬러블락풀오버후디 ▲컬러블락맨투맨 ▲FT컬러블락팬츠로 구성됐으며, 애슬릿의 면모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로 남아 취향을 공략했다. 특히 톡톡 튀는 컬러의 스우시 로고와 컬러블락으로 포인트를 살려 나이키 특유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아 제품의 경우, 화려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골드 컬러의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FT골드로고맨투맨 ▲골드로고레깅스 ▲TC골드트리코세트 등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 이 가운데, ‘TC골드트리코세트’는 여아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하는 핑크 계열의 색상까지 확보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친환경 아이템 출시에 맞춰, ‘무브투제로 with 플레이키즈프로’ 리그램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플레이키즈무브투제로 #플레이키즈업사이클링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키즈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캠페인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이키키즈 리사이클 소재 제품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바잉MD는 "사회적으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커져가는 가운데,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유아동복 기업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획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한세드림의 대표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로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7월 오프라인 기준 87개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 세련된 스포츠룩을 선보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