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카시트 전문 브랜드 순성이 육아툰 작가 썬비와 협업한 ‘더스트 커버’를 신제품 주니어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썬비’는 개성 있는 일러스트와 공감 가는 스토리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육아툰 작가로 순성과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순성은 이번 협업을 통해 카시트 사용 시 도움이 되면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으며, 그 결과 한정판 ‘더스트 커버’가 탄생하게 되었다.
신제품 '제나주니어 플러스' 전용으로 제작된 ‘더스트 커버’에는 항상 안전 운전을 하라는 의미를 재치 있게 표현한 ’I’m watching you!’ 문구와 함께 육아맘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또한, 아이가 카시트를 타는 경우 커버를 벗겨 차량 내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미니 보관백을 함께 제작했다.
순성은 오는 29일 ‘썬비’의 인스타그램(주소: sundayb)을 통해 한정판 ‘더스트 커버’를 첫 공개하며, 내달 5일까지 순성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나주니어 플러스’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더스트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썬비’ 작가와의 협업을 기념해 전 제품 최대 2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제나주니어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만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 적용 시 ‘제나주니어 플러스’는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더스트 커버’와 함께 전용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순성의 토들러 카시트 ‘브릭’과 휴대용 카시트 ‘빌리’ 등 인기 제품 할인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더스트 커버는 실용적이기도 하지만 썬비 작가의 일러스트와 손글씨가 더해져 더 특별하다"면서 "이번 협업과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성 온라인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