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타가베이비’ 공식몰 리뉴얼과 동시에 신제품 2종 런칭

입력 2021-12-20 15:20:36 수정 2021-12-20 15:20:3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D2C 마케팅을 실현하여 불합리한 중간유통 구조를 배제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를 하면서 타당한 영유아 화장품 가격을 만들어가는 ‘타가 베이비’가 공식 판매 채널인 타가몰을 리뉴얼하면서 신제품 2종까지 새롭게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 베이비’의 기존 판매처이자 공식몰은 지난 7월 첫 오픈을 시작으로 280만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는 타가 베이비가 유아화장품 브랜드로서 최초로 화장품 레시피라 할 수 있는 전 성분 함유량을 소수점 자리까지 공개한 것은 물론 자연 유래 성분만을 취급하여 전 성분 EWG그린등급 인증,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타가 베이비의 공식몰은 기존 판매처의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다. 최근 소비자들이 빠른 구매를 위해 사용하는 네이버페이 구매와 카카오페이 구매가 가능해졌으며, 첫 구매 고객일 경우 10,000원 이상 구매 시 전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까지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친구 추천 시 2,000원이 적립되고 추천한 친구가 회원가입을 하면 1,000원이 적립되는 혜택이 추가되었으며 리뷰 작성 시에도 현금 적립이 이루어질 만큼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자연 유래 천연성분이 각각 96.5%, 96.4% 이상 함유된 ‘타가 버취 수딩에센스’와 ‘타가 시카 수딩젤’이 신규 런칭되었다. 기존 자연 유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화해 유해성분 20가지 배제, EWG그린등급 인증,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 인증을 받은 두 제품은 수분과 진정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타가 버취 수딩에센스는 정제수를 대신하여 항염, 진정, 가려움증 완화 등의 효능이 있는 자작나무 수액이 72% 이상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높은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속 건조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수분이 부족한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피부 장벽을 높여주는 것 외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연 유래 천연성분 96.4% 중 병풀 성분을 80% 이상 함유한 타가 시카 수딩젤은 즉각적인 진정 효과와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Cross-Linking system 물터짐 텍스처로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하여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으로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거나 마스크 착용,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비건뷰티를 책임지는 타가 베이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타가 버취 수딩에센스’와 ‘타가 시카 수딩젤’은 임신초기 산모들이나 영유아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인증 받은 순한 제품이다.”라며 “타가의 모든 제품은 과장 없이 성분과 함량을 공개하고 화장품이 화장품만의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 런칭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수분 · 진정 라인 신제품 구매는 타가의 공식몰 ‘타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1-12-20 15:20:36 수정 2021-12-20 15:20:36

#타가베이비 , #리뉴얼 , #친환경 , #화장품 , #아기 , #영유아 , #비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