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봄이 성큼, 아이는 활짝! 건강 지키는 '튼튼 육아템'

입력 2022-02-14 18:06:17 수정 2022-02-14 18:06:1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봄 바람이 살랑거리는 3월, 아이와 야외 활동을 가기 딱 좋은 시기다. 하지만 나들이를 가기 전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이 있다. 안전한 집을 벗어나 바깥으로, 사람들 틈으로 들어가는 우리 아이의 '건강'이다. 어린이 봄철 면역력과 위생을 케어할 '튼튼 육아템'을 살펴보자.

웰베노 초소형 유아 마스크



웰베노 마스크는 어린이제품 안전인증을 통과한 국내최초 면마 소재 유아마스크다. 독일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을 받은 친자연 면마 소재와 부드러운 순면 안감으로 이루어져 있어 흡수력과 통기성이 우수해 아이가 더욱 편안해한다. 시중의 부직포 안감보다 물과 침에 대한 흡수력 높아 입주위가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국내생산된 4중구조 MB(멜트블로운)필터가 정전기를 흘려보내 이물질을 차단하고 방수가 가능하며, 불에 타지 않고 녹아 없어지는 안전한 특징을 지녔다. 또 귀여운 아기동물 패턴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 2만4천원(20매)

바이로비트 유아용 살균스프레이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살균소독제 바이로비트 유아용 살균스프레이는 특수목적용(어린이용품전용)의 안전기준 적합확인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아이가 하루종일 만지는 장난감에 묻어있는 대장균, 살모넬라 균 등 유해세균을 표면 도포 5분 만에 99.9% 살균한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시험성적서로 효과를 입증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테스트를 거쳐 가습기살균제 성분과 중금속 불검출을 인정받았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했으며 경구독성, 피부자극성 시험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 2만4천원(1L*2)

마더케이 향균 아기지퍼백



출산준비, 어린이집 준비, 가족 여행 등 우리 아기의 소중한 물건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마더케이 향균 에코 아기지퍼백은 미니 사이즈부터 XXL까지 다양한 크기를 선택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중금속 불검출 BPA Free 인증을 받은 성분과 설탕제조에 쓰고 남은 사탕수수 자원인 Bio-PE 원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탄소저감 효과 환경표지 인증을 보유한 친환경 인증 저탄소 녹색 제품이다. SGS 환경호르몬 불검출 테스트를와 유럽 식품위생관리 기준 테스트, 중금속&BPA Free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쳤다. 더블지퍼로 지퍼 잠금이 더욱 쉽고 내용물을 꼼꼼하고 완벽하게 밀봉한다. 손잡이 부분에 줄무늬를 넣어 유모차 걸이에도 쉽게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튼튼하게 마감처리 했다.

가격 4천1백원(Medium 15매)

뉴트리코어 츄어블 키즈 아연



뉴트리코어는 키즈 아연은 타블렛(정제)을 만들기 위한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은 부형제 공법을 사용해 더욱 안전하다. 건조효모 유래 아연을 주원료로 하여 초유와 유기농 야채 13종, 유기농 과일 4종 등 22가지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레몬, 단긍, 양파, 치커리, 미나리 등 유기농 원료 17종을 사용했다. 무기질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아연 5mg이 함유되어 있으며 불규칙적인 식습관 등으로 충분한 아연을 섭취하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딱 맞는 제품이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입력 2022-02-14 18:06:17 수정 2022-02-14 18:06:17

#어린이 , #건강 , #아기 , #육아용품 , #마스크 , #향균 , #면역력 , #세제 , #친환경 , #봄 , #나들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