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엉덩이 청결제 전문브랜드 코리인제이 아일랜드(kori in J island)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에서 실시하는 런치패드(Amazon Launchpad)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동시에 키즈청결제 제품도 아마존 초이스에 함께 선정되며 겹경사를 맞았다.
아마존 런치패드는 미국 아마존의 혁신 제품 전용 프리미엄 마케팅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각국 지원 기업 중 2.9%만 입점에 성공가능한 까다로운 선정 과정을 지녔다. 많은 기업들이 입점을 희망하지만 차별화된 제품들이 브랜드 경쟁력을 지닌 업체들로 엄선하여 선정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청결제 ‘키즈앤맘 센스티브 클렌저’는 ㈜oatc에서 칸디다균 항균효과를 시험을 받은 Y존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유아여성청결제다. 아마존 초이스 선정 역시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제품 가운데 품질, 소비자 리뷰, 서비스 만족도 등 다각적인 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된다.
아기 엉덩이 세정제,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는 입소문 유아청결제 등의 제품을 출시하여 더마 엑셀런트 인증 및 진정보습 효과 인체적용시험 완료 등의 인증을 필수로 획득해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스테디 셀러인 아기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는 대소변과 기저귀로 인한 습함에 노출되는 아기들의 엉덩이 발진 케어를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 판매를 진행 중, 금번 아마존 런치패드와 아마존 초이스 선정으로 제품 경쟁력에 대한 입증을 받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미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더욱 손쉽게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 이외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의 다양한 유아동 화장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