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유모차 브랜드 리안과 국민 카시트 브랜드 조이가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모바일 방송을 진행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된 이번 키즈 라이브데이에서는 더욱 특별한 혜택가와 사은품으로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와 조이 아이스핀360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선보였다.
육아맘들 사이에서 리안 유모차와 조이 카시트는 출산 준비물 리스트 ‘잇템’으로 통한다.
리안 솔로는 디럭스급의 안정성과 편의성 그리고 초보맘도 쉽게 가능한 원터치 퀵 폴딩 등 육아 맘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한 국민 유모차로도 유명하다.
조이 신생아 카시트 아이스핀360은 최신 유럽 안전 기준 아이사이즈(i-Size) 인증과 혹독한 카시트 안전 테스트인 독일 ADAC 카시트 테스트에서 안전성 1위를 획득하며 독보적인 안전성을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편의성을 고려해 허리를 숙일 필요 없는 회전 버튼 높이와 한 손 회전이 가능한 설계로 육아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육아를 책임지는 최강 조합인 리안, 조이가 준비한 이번 네이버 키즈라이브데이는 놀라운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육아하는 부모가 동시 접속하기도 했다. 특히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 식탁의자 증정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