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봄날 외출 돕는 최강 육아템 <아기띠·침대·카시트>

입력 2023-02-27 11:17:52 수정 2023-02-27 11:17:5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보다 완벽한 봄 나들이를 위한 아기띠, 휴대용침대 그리고 카시트.


순성 우노
i-Size 회전형 카시트로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며, 다국적 인증 기업인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최신 유럽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된 깊고 두터운 헤드레스트와 S.I.P를 포함한 4중 측면 보호 설계로 머리와 측면 보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360도 회전, 아이의 성장에 맞추는 3단계 모드 변경으로 안전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겸비했다. 수납 가능한 서포트 레그와 리바운드 스토퍼로 2차 사고를 예방한다.
가격 75만원
사용연령 신생아~12세


부가부 스타더스트
접이식 아기침대로 1초 만에 펼쳐지고 3초 만에 다시 접힌다. 트래블백이 포함됐으며 무게는 7.7kg으로 이동과 보관하기 편리하다. 두툼하고 탄탄한 멀티 레이어 매트리스가 내장돼 아이를 지지해 주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며, 케미컬-프리의 내구성 강한 고품질 패브릭을 사용했다. 사방에는 메시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탈부착 가능한 배시넷이 있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두 단계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아기를 쉽게 안을 수 있다.
가격 49만4000원
사용연령 신생아~24개월


베이비뵨 베이비 캐리어 하모니 3D메쉬 더스티핑크
봄의 화사함을 담은 올인원 아기띠로 아기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통기성이 탁월한 벌집무늬 3D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신생아 지퍼와 3단 조절 가능한 머리받이가 있어 아기 성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허리 받침과 두툼하고 넓은 어깨끈으로 장시간 아이를 안정적으로 안을 수 있다. 허리 밴드 내장재의 쿠션감이 우수하기 때문에 제왕절개한 산모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번 세탁해도 변형되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신생아모드, 마주보기, 앞보기, 뒤업기 네 가지 자세가 가능하다.
가격 36만원
사용연령 신생아~36개월


시크 i-Size ‘맥스아이진’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로 한국 인증(KC)은 물론 최신 유럽 안전 인증인 ‘아이사이즈(i-Size/R129)’까지 획득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주행에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목 꺾임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카시트 자체 등받이를 4단계 각도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아이 체형에 맞춰 9단계로 높이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차량 내부 공간 활용을 위해 독립적으로 어깨 폭 조절이 가능한 SIP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 i-Size 안전벨트 그린가이드, ISO-FIX 설치 시스템 등 스마트한 안전 시스템을 탑재했다. 컬러는 에버닌 베이지, 시크 블랙, 솔리드 그레이, 님버스 그레이 4종.
가격 40만8000원
사용연령 만3세~12세까지(100~150cm)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i-SIZE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국내 유일 Made in Germany 카시트로 독일 현지에서 기획부터 안전 테스트 및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거쳐 완벽한 품질을 자랑한다. 얇은 ‘핀(Pin)’ 방식이 아닌 넓은 회전판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360도 회전을 가능하게 하며, 세계특허 ‘피벗링크 ISOFIX’가 충돌이 발생할 경우 아래로 한 번, 앞으로 한 번, 총 2번 충격을 분산시킨다. 각도 조절 ‘틸팅 타입 리바운드 스토퍼’로 더 오랜 기간 편안하게 후방 장착할 수 있고, 유선형의 ‘코쿤 타입 프레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측면을 완벽하게 감싸 아이를 보호한다.
가격 140만원(노르딕그레이) / 128만원(쿨플로우블랙) / 125만원(블루마블, 그래파이트마블) / 118만원(블랙)
사용연령 신생아~5세(105cm,18kg)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3-02-27 11:17:52 수정 2023-02-27 11:17:52

#순성 , #부가부 , #베이비뵨 , #시크 , #브라이텍스 , #카시트 , #아기침대 , #휴대용침대 , #아기띠 , #베이비캐리어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