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겐 젖병, 한옥에서 럭셔리 베이비샤워 행사 성료
글로벌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이 지난 23일 성북구에 위치한 삼청각 청천당에서 23년도 출산을 앞둔 예비부모 16쌍을 초청해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hegen Floralday – 한옥에서 핀 꽃”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헤겐은 이번 행사에 앞서 헤겐 공식 채널과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베이비’를 통해 행사 참석을 희망하는 23년도 출산 예정 예비 부모를 모집하였으며, 약 2주간의 신청 기간 동안 무려 1,225명의 접수가 이어지며 예비부모들 사이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헤겐코리아의 첫 오프라인 행사 “hegen Floralday – 한옥에서 핀 꽃”은 엄마의 삶을 축하하고 축복한다는 헤겐의 브랜드 사명아래 임신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필요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존의 산모교실이 주로 예비엄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과 달리 아빠의 육아 참여를 응원하고, 함께 출산과 육아를 준비하는 의미로 예비부모 16쌍과 함께하며, 프로그램들도 아이, 아내, 남편에게 ‘사랑의 편지 쓰기 이벤트’, 아빠들이 젖병을 빨리 조립하는 ‘5초 챌린지 이벤트’ 등 예비 엄마 아빠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용들로 진행됐다.
국제 모유 수유 전문가 곽윤철 아이연구소 소장과 함께한 2부에서는 “아이와 교감하는 법”을 주제로 아이가 몸짓, 표정으로 전하는 말을 읽는 방법과 교감하는 법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이외에도 180도까지 견딜 수 있는 PPSU 소재 헤겐 용기를 활용해 만든 컵케이크와 NEW 빨대컵에 담긴 주스 등이 웰컴 푸드로 제공되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조리원에서부터 수유 마지막 단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단계별 젖병이 포함된 헤겐 에센셜 선물세트와 아기 태명이 적힌 캘리그래피 액자, 헤겐 제품이 그려진 수제 쿠키를 증정했다.
또한 행사 중간 이벤트를 통해 ▲헤겐 플로럴 컬렉션 ▲신형 수동 유축기 키트 ▲헤겐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남편과 함께하는 육아 행사는 처음이라 더욱 손꼽아 기다렸다며” “멋진 한옥, 맛있는 한정식, 그리고 유익한 교육까지 정말 완벽한 시간이었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베이비샤워를 명품 젖병 브랜드 헤겐에서 받다니 정말 특별하고 행복했다”라며 “같은 임산부들끼리 아이를 기다리는 설렘과 행복감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라 더 소중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에서만 예비 산모님들을 만나다가 이번 첫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직접 만나 뵙고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정보와 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행사 이후 벌써부터 24년도 예비맘 또는 출산한 육아맘을 위한 행사도 준비해달라는 요청이 이어지고 있는데, 쿠킹클래스,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협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헤겐은 수유 자세를 고려한 비중심 젖꼭지와 상단 에어 벤트를 통한 공기배출 시스템으로 신생아 젖병 거부 극복과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신생아 젖병으로 출산 전 챙겨야 하는 필수 출산준비물로 사랑받고 있다. 뚜껑 교체만으로 젖병에서 이유식 용기, 빨대컵, 아기 물컵으로 쭉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3-08-29 15:39:48
수정 2023-08-29 15:3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