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gen 젖병
글로벌 수유 전문브랜드 헤겐이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며 부스는 코엑스 A홀 F220에 위치한다고 밝혔다.
헤겐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대표 제품인 신생아 젖병을 비롯해 2023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작인 신형 수동유축기 키트, 뒤집어도 물이 새지 않는 올라운더 컵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현장 이벤트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매일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인증 시 헤겐 치발기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인 만큼 주변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헤겐 선물세트 구매고객에게는 헤겐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배앓이방지 만족도 97.5%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사랑받는 헤겐젖병은 엄마의 가슴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된 비중심 젖꼭지로 모유를 먹는 듯한 안정감을 주어 유두혼동 및 신생아 젖병거부 증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헤겐은 국내유일 사각디자인에 손이 들어가는 넓은 입구로 세척 솔없이 손세척이 가능해 요즘 젊은 층의 육아 맘, 대디 사이에서 스마트한 육아용품으로 꼽히고 있다.
헤겐 관계자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헤겐 전 라인업과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베이비페어를 통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맘부터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겐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헤겐 온라인 공식쇼핑몰 마미고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미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3-09-14 15:38:49
수정 2023-09-14 15:3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