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메이츠
영국영어를 강조하고 화상으로 1:1 영어교육컨텐츠를 제공하는 ㈜브릿메이츠(대표 인지환)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되면서, 향후 3년간 서울시 우수기업 공식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사업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사업이다.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생산성에 대한 엄격한 정량 및 정성평가를 거쳐 선정된 기업은 3년 동안 하이서울기업 간 B2B 연계 및 네트워크 지원,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사업 가점, 인센티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 전문기관 협력을 통한 해외 투자 유치 및 판로개척과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하이서울 기업으로 선정된 ㈜브릿메이츠는 모바일, PC, 태블릿PC를 사용해서 언제 어디서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원어민 강사들과 1:1 영어회화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영어교육컨텐츠를 서비스하는 회사이다. 어린이들과 성인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배우는 목적과 필요성에 따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풍부한 강의 경험과 교육자격증을 소지한 원어민 강사만을 채용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키즈들을 대상으로 하는 커리큘럼이 다양하다. 미취학 아동이나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는 파닉스와 미술로 배우는 뮤즈 코스,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리딩과 회화를 함께 강조하는 시그니쳐 코스 등이 해당 서비스이다. 3천권이 넘는 온라인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고, 한국인 매니저가 상담과 학습관리를 해줌으로써 아이들에게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워주기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릿메이츠의 인지환 대표는 “올해 하이서울인증 기업으로서 지원을 적극 활용해 브릿메이츠가 서울시와 함께 글로벌 성장을 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지난 3년은 세상이 더욱 가까워지는 것이 가속화된 기간이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글로벌 환경속에서 이루어지는 비즈니스는 더욱 다양해지고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그 속에서 영어 소통능력은 선택이 아닌 이 시대에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글로벌 소양(Global literacy)’이 되었다. 한국인들이 글로벌 시대에 영어로 인해 어려움을 겪지 않는 그날이 오기를 희망하며, 더 좋은 컨텐츠와 좀 더 편하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3-11-13 11:40:12
수정 2023-11-13 11:40:12
#영국 , #우수기업 , #영어 , #서울 , #서울시 우수기업 , #서울경제진흥원 지원 , #영어 소통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