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수유브라도 역시 임산부 전문브랜드 '프라하우스,' 신제품 '퓨징 심리스 수유브라' 출시

입력 2023-12-20 11:54:55 수정 2023-12-20 11:54:5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프라하우스 제공


임신을 거쳐 출산하고 나면 엄마의 몸은 산후풍, 훗배앓이, 산후탈모 등으로 고생한다. 게다가 거의 모든 부분이 예민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피부와 가장 가까이에 닿는 수유브라 등 속옷부터 특히 신경 써서 골라야 한다.


이에 실사용자들 사이 후기가 좋은 임산부 및 출산용품 전문 브랜드 프라하우스가 퓨징 심리스 수유브라를 선보였다. 편안함은 물론 기능까지 탑재한 수유부 속옷이다.

프라하우스 퓨징 심리스 수유브라는 봉제선을 최소화해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출산 후 피부가 예민해진 상태라면 속옷의 마감 처리된 부분의 봉제선에 피부가 쓸리며 자극을 받기 쉽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프라하우스는 자극을 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고, 그 결과 봉제선을 최소화했다.

이 수유브라는 V넥 네크라인 기법으로 슬림한 여성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동시에 답답하지 않은 부드러운 곡선이 만들어져 속옷으로서의 심미적인 기능도 충족했다.

또한 착용했을 때 들뜨지 않고 가슴 위쪽까지 온전하게 모아주기 때문에 핏이 예쁘다. 출산 후에도 옷을 입었을 때 맵시가 좋게 만들어주는 데 일조한다.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면서도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함도 강조한 수유브라로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갑갑하거나 부담스럽지 않다. 통기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스포츠 브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산후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시에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