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킷 제공
국민 두상베개, 유아베개, 방수패드 등 육아 출산 제품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육아 출산 전문 브랜드 라비킷(La vikit)에서 신제품 '라비킷 역류방지쿠션'을 출시했다.
신생아 시기(0세)부터 3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비킷 역류방지쿠션'은 기존 시장에 있던 기성 제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소화 촉진에 최적화된 29도 각도와 척추를 지탱해주는 입체봉제 스티치 라인으로 설계되어 수유 후, 식후 누운 아이의 소화를 돕고 역류를 방지하며 안정적으로 아기의 허리를 지탱해 오랜 시간 아기를 눕혀도 허리 무너짐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에서는 '라비킷 역류방지쿠션'은 아이 소화에 가장 효과적인 최적의 각도를 찾아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하며, 역류를 방지하고 소화에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29도 각도로 제품을 설계하여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하는 제품이라 전했다. 또한 입체 봉제 스티치 라인으로 제작되어 두상 교정부터 경추, 척추까지 올바르게 지지해주어 오랜 시간 아기를 눕혀도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촘촘히 매워진 7데니아 고밀도 솜으로 저밀도 아이 몸을 탄탄하게 지탱해준다"는 강점을 소개하며, 저밀도 대비 오랜 기간 사용해도 솜의 꺼짐 없이 아이 무게를 올바르게 지탱해주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천연섬유 순면 100% 누빔 원단과 쾌적한 공기 순환이 가능한 3D 에어매쉬를 양면으로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통기성을 한 번에 갖췄"다고 전했으며 유해 물질 검사와 KC 안전 인증을 완료하여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라비킷(La vikit) 브랜드 담당자는 시중에 나와 있는 역류방지쿠션의 아이 몸에 적합하지 않은 구조로 짧은 사용 시간을 아쉬워하는 육아맘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아이의 두상부터 경추, 척추에 맞춰 설계하여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썼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육아의 질을 향상시키고,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라비킷 역류방지쿠션’은 라비킷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