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 3종’을 롯데마트 전국 104개점에 입점 완료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알렸다.
락피도는 작년 하반기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입점 후 성공적인 매출 성과를 바탕으로, 단기간 내 잠실점, 김포 한강점, 송도점 등을 포함한 전국 104개점 내 신규 입점을 성사 시켰다.
입점 품목인 영양가득 비타젤리, 뼈가튼튼 칼슘젤리, 아연가득 면역젤리 3종은 아이들의 성장과 활력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하루 한 포로 맛있게 채울 수 있는 락피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아이들이 섭취하는 만큼 중국산이나 일본산 원료는 사용하지 않고 합성 향료와 착색료 대신 과일 농축액만으로 맛을 잡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하츄핑, 말랑핑, 포실핑 등의 ‘캐치! 티니핑 시즌4’ 캐릭터를 입혀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앞으로 롯데마트 전국 지점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 ‘캐치! 티니핑 영양젤리'는 아이가 스스로 찾아 먹는 젤리 타입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소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호평 받아 온 제품”이라며 “롯데마트 전 점 입점을 시작으로 더욱 가까운 곳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2004년 런칭된 락피도는 국내 1세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20년이 넘는 업력을 기반으로 유·소아부터 중장년층까지 생애 주기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 for kids Index, BBKI) 유산균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로 선정돼 신뢰도 높은 브랜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온라인 유통망의 한계를 벗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작년 하반기부터 국내 대형 마트를 비롯해 해외 수출 등 유통 경로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4-01-31 09:19:01
수정 2024-01-31 09:1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