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커플' 주상욱-박한별, 탄력에 주목하라!
1/2
대한민국 대표 몸짱 스타인 배우 주상욱과 박한별이 ‘복근커플’에 등극했다.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의 2012년 가을 시즌 화보에서 남다른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며 탄탄한 복근을 공개한 것.
주상욱과 박한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 시즌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탄력에 주목하라, 어텐션’이라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임을 증명했다.
특히 올 가을 유행 아이템인 과감한 애니멀 프린트의 언더웨어를 상의를 탈의한 채 청바지와 매치한 포즈는 감탄을 자아낸다. 두 배우는 편안한 캐주얼부터 포멀한 정장 스타일까지 각 촬영 콘셉트에 맞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촬영장을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조준의 대리는 “이번 화보는 새로운 광고 모델 주상욱, 박한별과 함께 건강한 몸매의 기본 요소인 탄력의 중요성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두 배우 모두 평소 운동을 즐겨 하는 만큼 촬영 내내 넘치는 에너지와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다양한 포즈를 완벽히 소화해 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칼로리 추석 음식, 저칼로리로 바꾸는 방법 · 조기폐경, 심장질환·뇌졸중 발병에 영향
· 추석에 한복 입으면, “무료 메이크업” · 다가오는 추석, 주부들이 조심해야 할 명절 질환은? · 소셜커머스 ‘24시간 장애대응센터’ 등장, 과연?
입력 2012-09-25 14:36:16
수정 201209251535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