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올해 야심 차게 선보인 애슬레저 컬렉션의 신규 라인으로 매력적인 그레이 색상이 특징인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와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가 공개됐다.
스토케코리아는 올해 트레일즈의 첫 신제품인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를 비롯해 하반기 주요 신제품을 공개하고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컬렉션의 세 번째 모델인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는 지난 5월에 출시된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코럴과 마리나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가장 주목받는 색상인 그레이를 적용해 세련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완성한 제품이다.
또한 땀이 많은 아기들이 유모차 안에서도 쾌적하게 있을 수 있도록 시트 커버와 시트 패드, 캐노피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메시(mesh) 소재를 적용했고, 캐노피 길이가 길어져 햇빛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시트 패드는 발을 놓을 수 있는 부분을 연장했고, 머리를 가눌 수 있는 받침대를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 이후에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그레이는 실버와 블랙 중 섀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블랙 섀시에는 구성품으로 컵홀더가 포함된다. 실버 섀시는 154만원, 블랙 섀시는 159만원이다. 신생아용 요람인 캐리콧은 29만원으로 별도 구매 가능하다.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는 익스플로리 애슬레저 컬렉션의 인기를 반영해, 넓은 장바구니와 공기주입식 바퀴 등 실용성이 강화된 SUV유모차 트레일즈를 통해서도 애슬레저 텍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트레일즈 애슬레저 그레이는 공기주입식 바퀴인 오프로드 휠만 출시되며 가격은 174만원이다.
한편, 스토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