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Nestlé)는 오는 12월 16일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에서 12가지의 인기 상품을 골라 담은 KITKAT 크리스마스 에디션 기프트 박스를 출시한다. 킷캣 플래그십 온라인 숍에서는 12월 18일부터, SSG.COM에서는 19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본의 프리미엄 킷캣 제품들은 유명 파티셰 야수마사 타카기(Yasumasa Takagi)의 지휘 아래 장인정신, 프리미엄 재료, 그리고 고유의 레시피가 어우러져 탄생해 가족, 친구, 동료 또는 나 자신처럼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완벽한 초콜릿이다.
1000개의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수블림 커버추어 초콜릿(비터, 밀크, 화이트, 녹차), 일본 각 지역의 특산물로 만든 ▲플레이버 디스커버리 (사케맛, 홋카이도 멜론맛, 아마오우 딸기맛, 호지차맛), 그리고 상큼한 과일향을 담은 ▲아이러브 후르츠(I Love Fruit) (딸기,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유자)를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모두 담고 있어 크리스마스처럼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다.
킷캣 플래그십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온라인 샵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샵에서는 18일부터, SSG닷컴에서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킷캣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킷캣 일러스트가 디자인 된 크리스마스 한정판 킷캣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관계자는“이번 킷캣 플래그십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물을 통해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이 올 겨울 소중한 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키즈맘 기자 ksy@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