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베이비가 지난 8일 개막한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인 해님 블루투스 텀블러 유축기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님 텀블러 블루투스 유축기는 유두 사이즈별로 마련된 3가지 PP와이드 깔때기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준다. 또한 캡을 설치할 수 있는 에어호스 커넥터가 있어 상황에 따라 한쪽 또는 양쪽 유축이 모두 가능하다.
최소 80mmHg부터 최대 250mmHg까지 9단계 압력 조절이 가능해 유축 전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편안한 유축과 착유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역류방지기 설계를 적용해 모유 착유로 흡인 압력 발생 시 모유의 역류를 차단한다. 역류방지기 상단커버와 역류방지기를 펌프 본체 위에 장치하면 반복적인 상하 운동을 통해 공기 유입, 외부 이물질 및 모유의 역류를 방지한다.
멀티 호환기능도 있어 육아 상황에 맞춰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유축 모드에서는 PP와이드 깔때기를, 보관 모드에서는 보관덮개를 그리고 수유 모드에서는 해님 젖꼭지를 설치하면 된다.
해님 텀블러 블루투스 유축기는 터치 센서를 누를 때마다 한 단계씩 LED 조명이 강해지고 센서 스위치를 네 번 누르면 LED 등이 꺼진다. 또한 LED램프로 흡인단계 및 배터리 잔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먼지의 유입을 막기 위해 에어호스 보호 캡을 사용하고 슬라이드 오픈 방식을 채택했다.
해님베이비가 참가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Hall A,B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11일 폐막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8-02-09 11:35:00
수정 2018-02-09 14: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