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바이오가 선보이는 바이오액티브(발효녹용) GROWTH FACTOR 키즈 녹용이 올해 최고 매출성장을 기대하며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부모 관람객들을 만난다.
유비바이오는 30년 이상 뉴질랜드 녹용을 꾸준히 연구하고 생산해 온 브랜드로 키즈 녹용은 성장을 촉진하고 뼈를 튼튼하게 하는 IgF-1, 초유 및 칼슘 등 각종 영양성분을 함유해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
경희대 한의학과의 연구 결과에 나왔듯이 녹용은 뇌 대사에 관여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어 유비바이오 키즈 녹용 섭취 시 어린이 성장과 두뇌발달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 분자 사이즈가 너무 커 어린 아이가 흡수하기 어려웠던 일반 녹용과 달리 이 제품은 유비바이오만의 특허공법을 적용해 단백질 분자구조를 나노 밀링하므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특히 현지에서 모든 생산 과정을 총괄하는 뉴질랜드 남섬 최고의 녹용 및 건강식품 전문회사 유비바이오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했으므로 그 어떤 재료보다 질 좋은 녹용만을 고집한다.
이에 유비바이오의 키즈 녹용은 소비자 사이에서도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웰빙이 하나의 생활양식으로 자리 잡고, 어린이 건강식품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해당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상승하는 것. 여기에는 휴대가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인기 견인 요소로 작용했다.
실제로 만 4세~초등학교 5학년 연령대의 자녀를 둔 가정이 이 키즈 녹용을 가장 많이 구입했으며 특히 재구매율이 85%이상을 차지했다.
1가정 1자녀 시대에 접어들며 자녀 한 명에게 투자하는 비용이 늘어나는 가운데 자연환경과 학업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를 위해서라면 부모들은 지갑 열기를 주저 하지 않는다.
천연 100% 녹용이 함유된 유비바이오 키즈 녹용이 건강기능식품을 넘어서 어린이 보약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이러한 유비바이오 키즈 녹용은 오는 25일부터 지하철 3호선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2회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서 만날 수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