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설 명절 선물, 온 가족에게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입력 2019-01-28 13:58:00 수정 2019-01-28 13:5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유 뭘 이런 걸 다 준비했어"

라고 말하지만 입가의 함박웃음과 내민 선물에 닿는 시선은 감출 수가 없다.

이 때 선물이 받는 사람에게 마침 딱 필요한 것이라면 모두의 기쁨은 두 배를 넘어 제곱이 된다.

이러다 보니 무슨 설 선물이 최상의 선택일지 고민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 그렇다면 이런 선물은 어떨까? 이미 마음 속에 저장해둔 선물이라면 작은 메시지 카드로 준비성 200%를 발휘해보자.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제품이라면? 괜찮다, 아직 시간은 충분하다. 설 선물 리스트에 올려놓고 고려해 보길.


▲ 엄마를 위한 코닝웨어 화이트 뚝배기
천연 무공해 소재의 코닝웨어 '저스트 화이트 뚝배기'는 글라스세라믹으로 만들어 균열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세제, 음식 잔여물은 물론 유해물질의 침투나 화학반응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화이트 색상에 부드러운 곡선을 위주로 디자인해 모던한 느낌을 연출했다. 투명한 유리 소재의 뚜껑은 적당한 수증기를 발산시켜 열손실을 최소화하도록 제작돼 조리 시간을 단축시킨다.


▲아빠를 위한 브라운 면도기
브라운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New 시리즈 9 골드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제품 몸체를 황금빛으로 도금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기존 제품에 탑재된 기능도 모두 유지했다. 아울러 휴대용 가죽 케이스와 면도기 거치대도 함께 제공해 선물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구현했다.


▲아이를 위한 에뜨와 봄 시즌 컬렉션
다가올 봄날 아이의 옷 차림에 상큼함을 줄 에뜨와의 새 시즌 컬렉션이다. 단순한 디자인으로 아이의 활동성을 방해하지 않지만 곳곳에 포인트를 넣어 아이의 스타일이 발랄함과 생기를 머금는다. 자켓과 카디건 등 간절기에 요긴하게 쓰일 아이템이 돋보인다.


▲조부모를 위한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조부모의 선물은 건강을 1순위로 생각하게 된다. 하루가 멀다 하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상황에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생활가전으로 급부상했다.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기는 8200개의 에어홀이 360도로 주변 공기를 흡입해 정화한다. 이에 유해가스와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분리 방법이 간단해 세척이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온 가족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키즈
농림축산식품부 유기농 인증을 받은 대원제약의 장대원 네이처 라인온 성인용(플러스)과 어린이용(키즈)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을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이다.

장대원 네이처는 100%에 가까운 유기농 부형제를 함유했으며 합성감미료-합성향료-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HPMC 등 5대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rhamnosus GG 유산균을 사용했다.


특히 이번에 장대원 구매를 서두르면 제품보다 더 비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장대원과 함께 건강해야 돼지!'가 그것.

장대원과 장대원 네이처에 대해 성인용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가와 함께 힐링버스 가드너스 퍼퓸 핸드크림 기프트세트 5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용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역시 할인가를 제공하며 총 12종의 육아 제품들로 구성된 베이비키트까지 발송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19-01-28 13:58:00 수정 2019-01-28 13:58:00

#장대원 , #유산균 , #대원제약 , #프로바이오틱스 , #설선물 , #명절선물 , #헬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