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유기농 생리대부터 여성청결제까지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들로 주목받고 있는 아임오가 10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아임오가 참석하는 K-Beauty Expo(이하 K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11회를 맞은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로 매년 국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뷰티 박람회는 20여개국의 화장품, 헤어, 바디케어 등 500여 브랜드 업체가 800여 부스를 운영한다.
아임오는 최근 흡수율을 높이고, 두께를 최소화하여 패션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의 에디터 픽으로 선정된 ‘아임오 뉴’를 리뉴얼 론칭했다.
또한 청결 티슈와 워시버블 등 다양한 페미닌 제품을 들고 이번 K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박람회에 방문하는 많은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아임오 관계자는 "K-뷰티가 전세계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요즘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는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하여 아임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당벌레를 통한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목화에 스위스 제이콥 홀름의 까다로운 기술력과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청정워터가 더해진 아임오의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국내 최초로 세계적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ECOCERT GREENLIFE)에서 유기농 섬유 OCS100 인증을 받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