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초등학생의 교과와 논술 실력 향상을 돕는 초등 월간지 '월간우등생학습'이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방학에 새 학년을 대비하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기회다. 다음 달 20일까지 월간우등생학습, 과학, 논술 상품이 포함된 학습 및 잡지 패키지를 정기 구독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하며, 월간우등생학습 단독 구매 시에는 3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에 '월간우등생학습' 공식 홈페이지 에듀몬 공지사항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12월 10일까지 개인 핸드폰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어, 사회, 과학, 수학 과목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초등 대상 월간지다. 이를 통해 단계별 사고 연습과 실전문제,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로 서논술형 평가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월간우등생과학‧논술은 교과 내용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이 학교 수업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고 폭넓은 배경지식과 과학·인문 분야의 통합적 사고를 갖춘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진한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팀장은 "올겨울 방학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새 학년 대비를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로 교과 학업 능력, 폭넓은 배경지식, 통합적 사고를 갖춘 인재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