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Popular News

설 연휴 따분할 시간이 걱정된다면 미드 추천

입력 2020-01-20 18:05:11 수정 2020-01-20 18:05: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이번 설 명절은 상대적으로 연휴가 길지 않다. 그럼에도 시간이 많아 따분한 이들에게는 ‘미드 정주행’만한 것이 없다. 긴 호흡으로 몰입할 수 있는 미드는 한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추운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정주행하기 좋은 미드를 소개한다.

▲ 넷플릭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Orange Is the New Black)'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파이퍼 채프먼(테일러 실링)’ 이라는 약혼자를 둔 평범한 여성이 주인공이다. 하지만 마약을 운반했던 그의 과거 전력이 애인 ‘알렉스 보즈(로라 프리폰)’에 의해 드러나고 만다.

이에 그는 15개월의 실형으로 복역하게 되고 교도소 안에서 알렉스와 재회하게 된다. 교도소 안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넷플릭스 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다. 그만큼 재미는 입증됐다고 할 수 있다. 2013년 시즌1으로 시작해 2019년 7월 공개된 마지막 시즌7까지 제작되었다.

▲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행방불명 된 소년. 이와 함께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이제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야 한다. 2016년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 시즌3까지 공개되었다. 시즌4도 제작이 확정된 상태다.

시즌1은 다양한 매체에서 '최고의 2016년 TV 시리즈' 등을 선정할 때 항상 빠지지 않고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하는 영광을 얻었다. 로튼 토마토에서 3개의 시즌 평균 관객 점수가 90점을 넘는다.

▲ 넷플릭스 '종이의 집 (La Casa de Papel)'
신원미상의 '교수'라 불리는 남자가 모은 8명의 범죄자들은 톨레도의 한 사냥터에서 마드리드 조폐국을 털기 위해 몇 달간 숙식을 하면서 교수의 작전에 동참한다. 이들은 서로를 도시의 이름으로 부르며 이 기간 동안 교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 사격훈련 및 심리전술, 작전개요, 의술 등을 터득한다. 천재인 ‘교수’와 함께 24억 유로(약 3조원)를 가져가는 것이 목적이다. 이들의 범죄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스페인 드라마다. 현재 시즌3까지 제작되었으며 올해 4월 넷플릭스에서 시즌4가 제작될 예정이다.



▲ 미드 볼 때 먹기 좋은 간식은? 굽네치킨 '시카고 피자'
미드를 보며 집에서 편하게 맥주 한 잔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 집이 바로 지상낙원이 아닐까? 치킨 브랜드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굽네치킨’이 피자도 출시했다. 굽네 치킨에 맥주와 함께 즐기면 좋은 피자 메뉴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굽네 시카고 피자’다.

이 피자는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 풍미가 가득한 로마노 치즈, 쫄깃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 짭조름한 그뤼에르 치즈, 고소한 파마산 치즈 등 유럽 풍 프리미엄 치즈 다섯 가지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살짝 매콤한 맛으로 깔끔함을 더하는 아라비아따 소스와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딥디쉬 도우로 맥주와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굽네 시카고 피자는 레귤러 사이즈 한 판에 16,000원으로 전국 굽네 치킨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 : 굽네치킨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1-20 18:05:11 수정 2020-01-20 18:05:11

#명절 , #연휴 , #미드 , #굽네치킨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