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겸 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지난 13일 '굶지마소 떡갈비' 공동구매를 시작했다.
'굶지마소 떡갈비'는 먹기 쉬울 뿐만 아니라 위생에도 신경 써 진공 소포장했다. 돈육이나 소 지방, 채소 등 다른 것들이 전혀 섞이지 않은 100% 소고기로 만든 제품으로 향료나 조미료 역시 첨가되지 않았다. 설탕이나 소금, 간장 등도 첨가되지 않아 다이어트나 식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들이 섭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는 호주산 A등급 소고기로 특별 제작된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떡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맛있는 떡갈비를 먹으며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 아이들 저칼로리 간식을 찾는 엄마들에게도 좋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공구 오픈 기념으로 정상가 6만7000원의 떡갈비 1세트를 4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사은품으로 칼로지니의 '젤리로 예쁜 오늘' 컷팅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완료 이벤트로 명품 브랜드의 립 글로즈 증정 이벤트와 랜덤으로 칼로지니 컷팅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양쥐언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로 화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