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뷰티 겸 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아로셀 라푼젤 샴푸' 공구를 오픈했다.
'아로셀 라푼젤 샴푸'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머리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다.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블랙푸드 성분들을 포함한 20여 가지 식물 성분들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준다.
또한 계면활성제와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은 순한 자연 유래 포뮬러가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식약처 고시 탈모 완화 핵심 성분인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되어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공구하는 '아로셀 라푼젤 샴푸'는 원형탈모가 고민인 현대인들, 머리가 잘 기름지는 사람들, 머리 빠지는 것이 걱정되는 사람들이 사용해도 좋다.
이번 공구 오픈 기념으로 구매하는 사람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여성 청결제를 증정하고 랜덤으로 추첨해 선글라스와 핸드백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핸드폰 팝을 증정하며 샴푸를 2개 구매할 시 헤어 에센스 1개, 3+1 구성으로 구매할 시에는 헤어 에센스를 2개 증정한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맞아 정말 좋은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하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