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워너비 몸매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입력 2020-08-24 17:25:45 수정 2020-08-24 17:25:4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완연한 여름이 되면서 막바지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많다. 식단과 운동을 적절히 병행하며 정석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꾸준히 하는 것이 관건일 터. 또한 지칠 때마다 치팅데이를 즐겨주는 것도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조금은 해이해진 늦여름, 다이어트에 다시 자극 받고 싶다면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 및 몸매관리 비법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대중들 앞에 서는 만큼 전문가의 도움과 꾸준한 노력의 결과물인 그들의 핫바디는 우리의 다이어트에 자극제가 되어줄 수 있다.

다양한 식단과 그들만의 노하우가 깃들어 있는 운동으로 탄탄하고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스타들을 소개한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다이어트에 마지막 스퍼트를 올리고 싶다면 주목할 것.


마름 탄탄 밸런스 #오영주
채널A ‘하트시그널2’에서 훈훈한 직장인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오영주.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에도 탄탄한 몸매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는데. 그런 그녀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그는 한정적인 식단보다는 몸에 좋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아침에는 신선한 블루베리와 바나나, 우유를 활용한 스무디를 점심과 저녁 식사로는 신선한 채소가 들어 있는 식단을 제안한다.

샐러드나 다이어트 전용 식단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선호한다는 그. 제철 과일과 채소들로 건강한 식단을 꾸리는 것이 다이어트의 핵심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아이돌 몸매 완성 #오마이걸 #승희
2015년 미니 앨범 Oh my girl로 데뷔해 최근에는 ‘살짝 설렜어’, ‘Dolphin’을 통해 음원 강자 아이돌로 떠오르고 있는 오마이걸의 승희. 데뷔 초에는 통통하고 귀여운 여동생 같은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면, 최근에는 슬림한 몸매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한 방송을 통해 활동기 식단을 공개한 그는 초절식 식단을 유지하면서 몸매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활동기인 지금은 사과 한 개와 간식으로 곤약 젤리를 챙겨 먹는다는 그. 일반적으로 사과가 100g당 약 57kcal인 것을 감안하면 하루에 100kcal 내외의 열량을 섭취하는 것.

극단적인 다이어트 식단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해당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금물이다. 단기간에 목표한 수치에 도달하고 싶다면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 중요한 일정이 있다면 일주일 정도로 짧은 기간 동안에만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탄탄 복근의 아이콘 #소유
시스타로 데뷔해 탄탄한 복근으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한 ‘소유’.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도 개설하며 팬들과 더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루틴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해 화제다.

브이로그를 통해 운동루틴과 식단을 공개한 그는 화보 촬영을 디데이로 설정하고 다이어트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영상을 통해 현미밥과 생선구이 등 단백질이 풍부한 한식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팔과 등 복근 등 부위별로 효과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촬영 당일에는 반신욕과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를 마시며 다이어트를 마무리한다. 다이어트에는 식단도 중요하지만 운동을 병행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꾸준한 운동으로 완벽한 복근을 완성하는 데 참고할 것.


균형 잡힌 식단 추천 #로드닭 #Under299 도시락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늘 식이조절이다. 아무리 운동을 많이 해도 높은 칼로리의 음식을 먹게 된다면 그날의 운동은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 건강하고 균형 있는 식단으로 운동 효과를 올리고 체중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단을 참고할 것.

로드몰에서 출시한 under299 도시락은 이름처럼 299칼로리 이하의 열량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도와주는 도시락 제품.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식단 조절을 하는 다이어터는 물론 바빠서 식사를 잘 챙기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는 편견을 깰 정도로 합리적인 구성과 맛이 좋아 매일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닭가슴살 볼, 소시지 등 다양한 유형의 닭가슴살 구성으로 제한적인 식이조절에 싫증을 느끼고 있다면 under299 도시락이 제격이다. 또한 간단한 조리 방법으로 직장인이나 학생 다이어터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사진 : 오영주 유튜브, 오마이걸, 소유 인스타그램, 로드닭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입력 2020-08-24 17:25:45 수정 2020-08-24 17:25:45

#다이어트 , #오영주 , #하트시그널 , #오마이걸 , #승희 , #씨스타 , #소유 , #굽네몰 , #닭가슴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