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의 어린이 홍삼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가 리뉴얼 이후 판매액이 18% 증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참다한에 따르면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는 지난 7월 발효녹용 등 원료를 강화했다. 이러한 리뉴얼이 아이의 키 건강을 생각하는 부모들의 관심을 끌며 리뉴얼 이후 약 한 달간의 판매량이이전 같은 기간보다 18%나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참다한 홍키즈 컴파운드케이K 2단계는 6~9세의 어린이들의 키 성장에 좋은 영양제이다. 아이 성장과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홍삼, 칼슘, 초유단백, 녹용 등 다양한 원료를 배합하고 인위적으로 영양성분을 높이는 비타민혼합제제나 비타민미네랄믹스 등의 합성비타민을 사용하지 않아 키크는 영양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원료를 발효하여 고분자 영양소를 저분자로 분해시켜 담아냈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으며, 홍삼의 경우 미생물과 효소로 이중 발효하여 흡수율을 23배까지 끌어올렸다. 또한 녹용은 영양성분이 부위마다 다른 것을 고려하여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 등을 모두 발효하여 녹용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냈다.
아울러 화학성분이 없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홍삼을 제조할 때 생산성 향상, 안정화 등을 위해 넣는 시클로덱스트린 등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단맛을 내지만 소아 비만 등을 유발하는 액상과당도 배제했다. 화학성분 자체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배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초미세홍삼분말, 발효녹용 등으로만 맛과 영양을 더해 안심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입력 2022-12-09 15:50:27
수정 2022-12-09 15:5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