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HnB
정주리가 PICK한 유산균으로 유명한 소버스 HnB가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온라인스토어' 건강부문에 우수 온라인 스토어로 선정되었다.
소버스 HnB는 건강이라는 보이지 않는 가치에 투자하는 마음으로 2024년도에 좀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가격다이어트를 진행하며, 여성에게 특화된 제품을 위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다산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정주리가 섭취하고 있는 유산균으로도 유명한 소버스 이너윌의 제조사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주리 질유래 유산균 소버스 이너윌과 국내 최초의 비건 다이어트젤리인 톡톡슬림, 비린 맛을 싫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오렌지맛 비건 오메가3 츄어블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가 대표 상품군이다.
소버스 관계자는 "많은 여성소비자들이 건강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서, 소비자 기호를 맞추기 위해 이너윌 유산균과 오렌지맛 오메가3를 개발하게 되었다. 비건톡톡슬림의 개발에는 건강하게 예뻐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이번 한국소비자평가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라서 소비자의 권리를 보장하고, 권리를 실현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평가 기준은 온라인스토어를 사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만족도, 배송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항목에 맞추어 우수업체를 선정했다.
김주미 키즈맘 기자 mikim@kizmom.com
입력 2024-11-28 14:32:48
수정 2024-11-28 14:32:48